전체글
25년 신규 대병입사 후 응사해서 요양병원근무중인데 다시 종병 3교대 도전해봐도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97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프셉쌤이 보시기에 저 답답하겠죠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303
동네북이 된 느낌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168
강삼 강북삼성병원 승진..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659
수원중앙병원 응급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46
입사예정 신규인데 머갈텅텅이라 너무 불안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472
공주의료원 기숙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66
악성민원인 팀장님 대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167
L-SS 이게 뭘까요?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358
3월 2일 빨간날인데 빨간날에 입사하기도 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19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