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년 신규 대병입사 후 응사해서 요양병원근무중인데 다시 종병 3교대 도전해봐도될까요?
2026.02.14 · 조회 975 · 0
커뮤니티 상세내용은 간호사, 간호학생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. 로그인을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