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왜 관리자에게 이른다고 말할까요? 본인 잘못 생각안하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5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광주세계로한방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토간일꾼 · 26-02-20 · 조회 155
외과에서 항암 흔한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74
이대목동 외래 계약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141
쌤들은 펑셔널, 마이페이션트 뭐가 더 편하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482
신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561
3교대 몇년해야 외래부서 발령 가능한가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503
30대 중반 선생님들 계신가요
일상이야기 RN kanosa12 · 26-02-20 · 조회 538
3교대쌤들 오프 수 한달 몇개 되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330
확실히 혼자 20명보다가 명절때 9~10명 보니까 더 간호 잘하게 되고 좋네요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3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