확실히 혼자 20명보다가 명절때 9~10명 보니까 더 간호 잘하게 되고 좋네요...
2026.02.20 · 조회 308 · 0
커뮤니티 상세내용은 간호사, 간호학생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. 로그인을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