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고연차가 실수하면 그러려니~ㅋㅋ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48
실수할까봐 미리 겁먹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94
오프끝나고 출근할 생각에 넘 우울해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8
서울순천향 PA공고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27
퇴사하고 싶다니까 2주 더 나오라는데 거절하고 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08
역시 돈 많이 주는 곳이 좋은 곳인가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96
제가 당한게 태움인지 궁금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74
안산 21세기 나 시흥 일어나병원
일상이야기 RN jhrolv · 26-06-24 · 조회 16
중간연차쌤 한명때문에 넘 힘들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5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적응 못하고 일주일만에 그만둔 제가 앞으로 뭘 할 수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