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1년 후 응사하면 퇴직금 없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1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대병 퇴사후 피부과 2년차 앞으로가 고민 입니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24
은평성모 다니시는 선생님들 제발,,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53
신규간호사 출근 복장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95
연말정산, 월급 미지급
노무상담 RN 심널스 · 26-06-23 · 조회 5
신규인데 로컬 월급 어떤지 봐주세요 부탁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78
면접전 유선상으로 가능한 경력이래놓곤 면접에서 그경력으로 지원했냐거 묻는 심리는 뭘까요?
임상외간호사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10
중앙보훈 어떤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33
수술실 경력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57
경기의료원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8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