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강서 서울대효병원에서 다시 MD-keep을 뽑네요.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걱정이 · 26-06-22 · 조회 58
서울성모병원 인식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27
동아대 양부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23
부산 모 종병에서 들은 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76
순천향 부천 외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74
광주 양명요양병원 나킵 정보있으신분...
일상이야기 SN 주사무서워 · 26-06-22 · 조회 2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일할때 AI켜놓고 물어가며 일하는거어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224
간호태움이미지가 강해서,본인잘못도 태움탓 하는것같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52
입사한다했다가 취소했다가 다시지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234
신규 고민 들어주세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8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