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윗년차 선생님 말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434
지금 취업이 잘 안 되는 시기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990
2년차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217
공부를 넘 안 하는 신규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2319
스펙 봐주세용 (제발)
학점/실습case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263
부서 안맞는ㄷ 일단 버텨보라는 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726
폭언도 폭행처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8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신규 이직 고민
역대급 음침한 관리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404
업무적으로 맨날 혼나는 신규..늘 혼내는 선생님께 죄송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4-11 · 조회 68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