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쉰지 1년짼데 간호사는 혐스러워서 안할랍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301
소아 IV 전담 어때요? 정말 허벌나게 힘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187
텃세 더럽게 심하네 퉤 내가 나간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324
서초참요양병원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RN 닉네임변경중복확인 · 26-06-25 · 조회 63
경기광주 참좋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28
25졸 로컬다니는데 진로고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166
요양원 5급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18
부산 이샘병원 수술실 연봉 분위기 등 알고 싶어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1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진짜 갈데가 없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144
보훈병원 나이트킵 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