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오프끝나고 출근할 생각에 넘 우울해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4
서울순천향 PA공고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10
퇴사하고 싶다니까 2주 더 나오라는데 거절하고 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8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역시 돈 많이 주는 곳이 좋은 곳인가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28
제가 당한게 태움인지 궁금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37
안산 21세기 나 시흥 일어나병원
일상이야기 RN jhrolv · 26-06-24 · 조회 14
중간연차쌤 한명때문에 넘 힘들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27
적응 못하고 일주일만에 그만둔 제가 앞으로 뭘 할 수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73
열람권!!!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62
부천 생생, 더만족, 스마튼 병원 어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