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간호인력지원센터 다니셨던분 계신가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36
인천사랑병원 PA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35
세브란스에서 운영하는 회사 사내의원 근무해보신분 계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52
바로선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45
신규 간호사 3개월 퇴사 미치겠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2927
26졸 기졸 면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138
투약사고인데 말안하고 넘기신적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568
다들 어떻게 버티시나요? (퇴사 고민)
일상이야기 SN 99nurs · 26-06-20 · 조회 348
25졸 인생망한거같아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62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빨리일나는거 넘 힘들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0 · 조회 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