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다들 이직할때 어떻게 잘 적응했어요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46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9
1년 꼭 필요한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879
성북우리아이들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72
광진구제니스병원 정보부탁드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29
대병외래...칼퇴하고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371
대병 신규 쌤들께 질문 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297
환자 확인 안하는 신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4073
18G만 하면 피바다돼요 ㅠㅠ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703
BS길종합-프라임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5-12 · 조회 578
신규 고민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SN-LmwPDNm3NA · 26-05-12 · 조회 39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