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자기소개서 작성할때 한 페이지 조금 넘어가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104
블러처리 된 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189
한강수 병동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128
신규인데 친절하지도 못한 간호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654
9년만에 간호사 생활 다시 시작하였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549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오늘 퇴사 면담했는데 질문이 있어용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712
병원 둘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148
신규 계속 다녀도 될까요 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715
왜 사람들은 간호사를 자기 시다바리라고 생각할까요 ㅋ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214
폐급신규 제발한번만도와주세요 🥺🥺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59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