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블러처리 된 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189
한강수 병동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128
신규인데 친절하지도 못한 간호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653
9년만에 간호사 생활 다시 시작하였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549
오늘 퇴사 면담했는데 질문이 있어용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709
병원 둘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148
신규 계속 다녀도 될까요 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713
왜 사람들은 간호사를 자기 시다바리라고 생각할까요 ㅋ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213
폐급신규 제발한번만도와주세요 🥺🥺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592
소아청소년과 뭐 공부해야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1 · 조회 9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