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요양 차지 VS 재활 액팅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61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신규때 밥 못먹는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463
1년씩만 다니고 옮기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500
다음 생엔 간호사 하지 맙시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630
퇴사해야되는데 쌤들께 너무 죄송하네요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455
신생아실 선생님! 궁금합니다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299
기졸 채용 공고 언제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181
2개월 넘긴 신규 폐급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1506
신규가 반말할 때 쌤들은 어떻게 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605
왜이리 신상조사를 좋아하는 걸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3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