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3개월차 신규 퇴사 고민중입니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77
CPR 터지면 신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02
1년 버티는 방법 좀 제발 알려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34
봉담나이스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간호대확생 · 26-06-26 · 조회 8
대전 한국 병원 인공신장실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현실적으로 조언 부탁드릴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39
청주 마디사랑병원정보주실분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5
좋은강안병원 pa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Hsdg · 26-06-26 · 조회 6
8월쯤에 퇴사할거면.. 이번주에 퇴사한다고 말하면 넉넉하겠죠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83
종병 다니시는분 오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