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일이 적응되니까...선임들이 일을 너무 못하는게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432
제가 왜 이러는 걸까요... 조언 제발 부탁드립니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92
면접 중 통화하는 면접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61
곧 병원 들어가는데 생신규라서 걱정됩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41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요양 DE인데 자꾸 E킵으로 스케줄 나오면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51
근무중에 면접잡혔을 때 근무표 변경 요청.. 도와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48
동아대 외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63
저 임상탈출하고 승무원 됐습니다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526
재활요양 VS 전문 재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75
조선대병원 부서별 분위기 같은 거 알 수 있을까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