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1년씩만 다니고 옮기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496
다음 생엔 간호사 하지 맙시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629
퇴사해야되는데 쌤들께 너무 죄송하네요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455
신생아실 선생님! 궁금합니다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291
신원보증보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40
기졸 채용 공고 언제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181
2개월 넘긴 신규 폐급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1459
신규가 반말할 때 쌤들은 어떻게 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599
왜이리 신상조사를 좋아하는 걸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32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감염관리실 연봉 어떤가요 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14 · 조회 4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