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퇴사하고 싶다니까 2주 더 나오라는데 거절하고 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64
역시 돈 많이 주는 곳이 좋은 곳인가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526
제가 당한게 태움인지 궁금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43
중간연차쌤 한명때문에 넘 힘들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10
적응 못하고 일주일만에 그만둔 제가 앞으로 뭘 할 수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408
열람권!!!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75
인생 망한 25졸 조언 부탁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52
내년 9급 1호봉 공무원 연봉이 3600이라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573
서울dmc건강검진센터 일해보신분 있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4
답십리 하늘병원 궁금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