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신규 3개월차 .. 종병에서 대병이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37
신규라면 병원 선택할 때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44
보통 2주차 된 신규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20
병원 선택 부탁드립니다 !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98
요즘엔 요양 수샘 연봉에 3800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32
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58
폴리 관련 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92
종병 갈수있을까요
학점/실습case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43
IV할때 선임이 너무 쳐다보는데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5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대병 계속 다녀야할까요…
일상이야기 SN 야일로 · 26-06-24 · 조회 26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