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보통 짧게일하고 퇴사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20
부산 3.39 무토익 종병 가능한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53
25졸인데 경력이 없어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6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퇴사해야겠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99
대구에 괜찮은 정신과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3
행정 직원들 간호사 뒷담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06
관리자 있을때만 아는척하는 경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8
요양병원 입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8
임상경력 몇 년 정도 있으신지요..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8
프셉 선물 봐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