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3개월차 신규 차지업무 어깨너머로 배우고 있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25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ㄱㄷㅈㅣ같이 안 살려면 정치에 관심 좀 가져야 함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286
요양 위에 선임 선생님들이 다들 그만 둘 생각 하네요 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272
응사…조언 부탁드립니다…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332
병원 골라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109
8년차, 수술실 취업하는데 조무사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325
인공신장실 괜찮나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424
퇴사하는 동기들 보면 안타까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930
소방 경력 나이트킵으로 채우신분들 꼭 한번만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661
이대로 간호사 증원 계속하면 조무사 취급당합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3 · 조회 4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