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도 못할 사람이면 사회생활 하지마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558
부산 일 할 만한 병원이 있긴한가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465
인계를 1시간 넘기는 멍청이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568
25졸업생 분들 보수교육 어떻게 들으셨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57
동국대 경주병원 pa는 어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40
남자 수술실 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61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국암 명지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276
남자 스크럽, 어시 질문
원래 이런 교육이 많은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176
이력서 넣고 일주일 안으로 연락 안오면 탈락이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25 · 조회 1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