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중앙보훈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14
3년차 월급 딱 300 받았네요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492
상종 2년차 로컬 이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03
서울부민에서 대병 이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55
한양대 서울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81
입사 첫날부터 일주일된 신입 욕하는 병동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99
만학도? 신규 입사 일년반 결혼 ..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72
간호사 그만 두신분 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09
건국대 중앙보훈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7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9
수쌤 때문에 퇴사하는 경우도 흔한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8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