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IV할때 선임이 너무 쳐다보는데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46
대병 계속 다녀야할까요…
일상이야기 SN 야일로 · 26-06-24 · 조회 263
부천순천향병원vs이대서울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87
요양 병원 쌩신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97
5개월 경력 이력서에 안쓰는게 맞죠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04
수쌤 때문에 퇴사하고 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46
4일신규 태움.액팅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26
양부대 저격노트 없앴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92
Iv 페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65
인하대 진료협력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