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일산차 내시경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88
병원 퇴사 못하고 눌러 앉는 간호사들 많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9833
병원에 잘못 얘기했는데 어떡하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743
보건관리자는 원래 혼자배우는건가요.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56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9
할일 안하고 가는건 뭔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199
요새 보건대행에서 보건관리자로 이직 많이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247
임상이 너무 안맞는데 만학도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347
40후반 경력없어서 취업걱정이예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565
수원 제이에스병원 수술실 분위기 궁금합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62
서류 검토후 면접 연락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5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