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다 내려놓고 로컬 갔는데 천국 같아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1300
라인이 없는데 어케 잡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34
이제 간호사들도 각자 수준에 맞는 병원 가야됨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1253
요양은 절대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19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20대쌤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92
비타민D 검사 lab 채혈 보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292
간호직 vs 보건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316
채용공고 인사담당자한테 메일 보내보신 분 계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59
요즘도 불취업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576
부산 건강만세365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