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중앙보훈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12
3년차 월급 딱 300 받았네요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480
상종 2년차 로컬 이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00
서울부민에서 대병 이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5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한양대 서울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78
입사 첫날부터 일주일된 신입 욕하는 병동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88
만학도? 신규 입사 일년반 결혼 ..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64
간호사 그만 두신분 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05
건국대 중앙보훈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65
수쌤 때문에 퇴사하는 경우도 흔한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7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