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광주 종병 월급 현실 알거싶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57
중앙보훈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12
3년차 월급 딱 300 받았네요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483
상종 2년차 로컬 이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01
서울부민에서 대병 이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54
한양대 서울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78
입사 첫날부터 일주일된 신입 욕하는 병동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89
만학도? 신규 입사 일년반 결혼 ..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6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간호사 그만 두신분 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05
건국대 중앙보훈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6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