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공부하며 다니기 좋은 병원 추천 부탁드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512
너스케입으로 지원했다가 자사양식 이력서로 다시 지원하고싶은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168
Ai면접 망해도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55
1년, 7개월 경력 또 그만둬도 되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04
다 내려놓고 로컬 갔는데 천국 같아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1274
라인이 없는데 어케 잡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3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이제 간호사들도 각자 수준에 맞는 병원 가야됨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1251
요양은 절대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17
20대쌤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90
비타민D 검사 lab 채혈 보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2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