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불안감 높은 사람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409
개짜증나네요 ㅋㅋㅋ 간호부장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194
좀 다량의 피보면 헛구역질 나오는 사람인데 수술실가면 안되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223
요양 1년 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157
여의도성모 웨이팅 있나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54
포나 vs 나오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164
부천 다니엘 종합병원 괜찮나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373
투석실 저혈압, 고혈압 정상기준 뭘까요…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319
문의드립니다.
노무상담 RN 크리밍 · 26-06-01 · 조회 9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퇴사시 가운반납하라해서 세탁까지 다했구만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1 · 조회 27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