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유휴 간호사 교육 들어야 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38
외래이런데 간호조무사들이 책임자, 팀장, 파트장, 수간호조무사 이런 직책 갖고 있는 병원 괜찮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89
앰플 시린지 잘 재는 꿀팁좀 알려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09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아주대 PA 진료지원 2교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46
김포 뉴고려 상시채용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86
너스케입 왜이렇게 느린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638
네덜란드에 사시는 김지영 선생님께~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헬로RN · 26-06-27 · 조회 147
부산에 서면인계하는 병원 있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1
출근 시간 2시간 전 출근.. 이게 맞아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62
신규는 성형외과 수술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