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보통 짧게일하고 퇴사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90
부산 3.39 무토익 종병 가능한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4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25졸인데 경력이 없어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58
퇴사해야겠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91
나이 많은 신규... 현실적으로 이직 어떨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00
대구에 괜찮은 정신과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2
행정 직원들 간호사 뒷담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89
관리자 있을때만 아는척하는 경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2
요양병원 입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0
임상경력 몇 년 정도 있으신지요..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