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나이 많은 신규... 현실적으로 이직 어떨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62
대구에 괜찮은 정신과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0
행정 직원들 간호사 뒷담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3
관리자 있을때만 아는척하는 경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67
요양병원 입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65
임상경력 몇 년 정도 있으신지요..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2
프셉 선물 봐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30
신입지원 가능한 정맥주사팀은 뭔가요?(비정규직)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82
신규 어딜갈까요?
일상이야기 RN SN-LliT2agi4z · 26-06-27 · 조회 7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신규 쌤들 꿀팁 하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7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