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응사 이렇게해도 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8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건협 건강관리협회 내시경실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65
탈임상하신분들 출근때 불안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61
출근하기만 하면 죽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13
1주일 일하고 돈 받을 수 있나요?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55
간호사 안 맞는 사람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39
다들 자기 돈으로 메꾸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39
대병외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4
OR 스크럽 간호사 선생님 계시면 질문 드려도 될까요?? 간호학생입니다 ㅜㅜ
간호지식Q&A SN SN-LmxTWl6xSa · 26-06-24 · 조회 74
진지하게 인생 망한거같아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