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연세바로척병원 기숙사 질문이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7
가연관악산부인과 어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한마음혈액원 면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68
업무 강도가 다를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4
올해 신규 졸업하자마자 간호직 붙은애들 많네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64
퇴사 면담 시점 조언 부탁 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7
인하대 니큐 공고 왜 계속 올라오는 건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20
저연차 태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2
1년 후 응사하면 퇴직금 없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89
대병 퇴사후 피부과 2년차 앞으로가 고민 입니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6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