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다 내려놓고 로컬 갔는데 천국 같아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1268
라인이 없는데 어케 잡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33
이제 간호사들도 각자 수준에 맞는 병원 가야됨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124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요양은 절대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14
20대쌤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490
비타민D 검사 lab 채혈 보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288
간호직 vs 보건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305
채용공고 인사담당자한테 메일 보내보신 분 계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57
요즘도 불취업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573
부산 건강만세365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5-31 · 조회 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