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퇴사선물 조언부탁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193
신규한테 야박하게좀 굴지마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1716
로컬병원에서 연차 꽤 됐는데 액팅만 하시는 쌤 계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386
신규인데 로테이션 당했어요. 퇴사가 답일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498
데이이브 vs 12시간씩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140
광주 케이미래의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3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저 때문에 환자가 잘못될까봐, 탈임상을 고민하고 있습니다.
일상이야기 SN SN-LjLLfctTrK · 26-06-21 · 조회 354
졸업하면 40살 넘는 만학도들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411
1년이나 2년 경력으로 퇴사하신 분들 지금 무슨 일 하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130
26살 무경력.. 공시 재시 할까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4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