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월급이 두달째 부분누락돼서 나오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5 · 조회 161
김해 취직..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05 · 조회 178
대병 퇴사하고 로컬가는데 부모님 눈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5 · 조회 71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오프쓰고 면접보러 가야하는데 뭐라고 둘러댈까요 하…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5 · 조회 227
무조건 미국으로 가세요
일상이야기 RN RN.LEE · 26-06-05 · 조회 389
듀티때문에 응사할까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5 · 조회 542
데이이브킵 세전4천 받는데 그 이상 주는곳 없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5 · 조회 213
대구예스병원 다니시는 선생님 계실까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05 · 조회 253
언제까지 잡도리
일상이야기 RN 초코11 · 26-06-05 · 조회 223
조무사 주 40시간 의원급 월급. 연봉 3500. 4000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5 · 조회 45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