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길병원 경력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70
요양 나킵 일하다가 dnr 환자 익파 하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612
퇴사면담 후 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286
간호관리자= 의사편임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176
베스트케어 차팅 질문
일상이야기 SN dubu997 · 26-06-04 · 조회 32
임상에서 일하는게 무서우면 다른진로 찾아야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47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팔에 크게 화상흉터가 있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144
주식 저처럼 안하는 분도있나요?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436
태움인지 구분이 안 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1167
강진의료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4 · 조회 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