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신규 미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46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근로복지공단대구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8
부산 동래 새봄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8
서울도 대부분 요양에서 액팅은 조무사써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53
응사 이렇게해도 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16
건협 건강관리협회 내시경실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19
탈임상하신분들 출근때 불안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22
출근하기만 하면 죽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56
1주일 일하고 돈 받을 수 있나요?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44
간호사 안 맞는 사람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