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두번째 병원인 신규인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284
IV 너무 걱정할거 없는게 젤코쓰는 거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370
상근으로 일하려니까 거의 최저임금이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188
어디 주사실 채용하는 곳 없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339
남양주 현대병원 병동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11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이대 계약직 복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28
신규 정신과 고민 ㅜㅜ 부탁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518
학점 3중반대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239
중복지원 불가 병원
필기 많이 하는 부서(?)그런게 좀 있나봐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07 · 조회 3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