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아이디 or 디에이 수술방 일해본 선생님 계신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297
사람이 싫어서 로테를 왔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329
출근하기 무서워서 눈물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543
안산 고든병원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23
일산명지 기졸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95
이직준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35
병점 희망찬병원 나킵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4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투석실업무분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149
시간이 약일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179
인공신장실 업무 잘아시는 선생님들~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2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