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퇴사해야겠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10
대구에 괜찮은 정신과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5
행정 직원들 간호사 뒷담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17
관리자 있을때만 아는척하는 경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12
요양병원 입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66
임상경력 몇 년 정도 있으신지요..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41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9
프셉 선물 봐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83
신입지원 가능한 정맥주사팀은 뭔가요?(비정규직)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48
신규 어딜갈까요?
일상이야기 RN SN-LliT2agi4z · 26-06-27 · 조회 183
이직할 병원으로 서남병원 괜찮은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