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작은 종병에서 대병 이직은 어려울까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20
2, 3월 입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61
신규간호사 텀블러 릴홀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101
연봉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48
간호직아니면 교육행정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3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개인전화로 웨이팅
일상이야기 RN SN-LkEqLBQB0y · 26-06-28 · 조회 34
부천 뉴대성병원 지금 어때요ㅡ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14
인천 노송병원 어떤가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8
선생님들 계속 실수하는 신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162
어디 주사만 놓는 곳 없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8 · 조회 16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