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재입사
일상이야기 RN RN-Ll7n5MsJi8 · 26-06-27 · 조회 38
선배님들 부산 쉬는시간 보장되는 요양병원 나킵 추천해주세요
일상이야기 RN SN-LljLHhc2z8 · 26-06-27 · 조회 54
대구 강심내과의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3
개인 연차 사용 강요
노무상담 RN 애순짱 · 26-06-27 · 조회 16
인퓨전 펌프 사용해야 하는 수액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0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보통 짧게일하고 퇴사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55
부산 3.39 무토익 종병 가능한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4
25졸인데 경력이 없어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45
퇴사해야겠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4
나이 많은 신규... 현실적으로 이직 어떨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