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신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58
대병 nicu 다니시는 선생님들 질문 있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7
간호화 추천좀 해주세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6
기쁨병원 도와주세요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4
25졸 공무원 합격할 거 같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205
병동에서 일하다가 중환자실로 로테이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9
신규라면 집가까운게 최고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39
서울중앙의료의원(메디컬센터) 연락 오신 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수간호사 때문에 퇴사 고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54
부서장님과 정기면담 말할까 말까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6 · 조회 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