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제가 왜 이러는 걸까요... 조언 제발 부탁드립니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2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면접 중 통화하는 면접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42
곧 병원 들어가는데 생신규라서 걱정됩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83
요양 DE인데 자꾸 E킵으로 스케줄 나오면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67
근무중에 면접잡혔을 때 근무표 변경 요청.. 도와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05
해운대백병원 웨이팅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6
동아대 외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5
저 임상탈출하고 승무원 됐습니다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32
재활요양 VS 전문 재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8
조선대병원 부서별 분위기 같은 거 알 수 있을까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