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직장내괴롭힘 고소 준비하고있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65
신규간호사 고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53
간호사 정말 미래가 없는 직업이네요ㅋㅋ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2
졸업후 얼마정도까지 공백 괜찮은가요.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43
4학년 스펙 봐주세요
학점/실습case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3
10년차는 갈곳이 없네요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55
신규 회피하고 공부안하다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90
의원에서 일하면서 요양 나이트킵 가능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5
척관엔 소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9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전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