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오히려 간호사가많아지니까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75
글 쭉읽고왔는데 대병>소방이라는 말이 많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94
이대서울 계약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블루be2 · 26-06-22 · 조회 14
경희 원래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25
동아대 외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7
내성적이면 어디가 나아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51
여기 병원 어딘지 아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09
이직할때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SN-LjveLQXWPM · 26-06-22 · 조회 3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신규 고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53
아인병원 NICU 어때요?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2 · 조회 18